2022/06/07에 해당하는 글
반응형
2

반응형

ssg 푸드마켓 청담, 유니버스 바이 제이릴라

카테고리 없음|2022. 6. 7. 13:12
반응형

ssg 푸드마켓~

신세계가 푸드마켓에선 으뜸이잖아요~

 

그래서 다녀와 봤습니다.

저녁시간도 되었고~

마켓 구경하다 식사하고 와야지~ ^^ 하는 생각으로요~

신세계 백화점 지하에 가면 예쁜 케잌이며, 만두, 빵 등 많찮아요~

그런건가? 하며

뭔가 색다른게 있을까? 하는 기대감을 안고 들어갔습니다.

 

발렛 해주는 거~ 좋네요 ^

지하2층 주차하고 지하1층 ssg 푸드마켓 올라갑니다.

인테리어 고급지구요~

카트가 아담하고 끌기 아주 편안합니다. 많이는 들가지 않겠어요 ㅎ

 

하나하나 자세히 볼 겨를이 없습니다.

매장이 크지 않고 동선이 아주 좋습니다.

디피를 잘해서인지? 물건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정말 없는게 없구나 싶습니다.

제가 한창 꽂혀 있는 스페인 감자칩도 종류별로 많이 있네요~ ^^

 

에??

치즈 섹션이 이렇게 따로 있습니다. ^^

생각보다 크고 종류도 다양하군요

 

계산을 마치고 나오니 에~ 유아용 카트가 있습니다.

그냥 지나칠 사랑이가 아닙니다. ^^

 

1층~! 유니버스 바이 제이릴라~

 

빵집이라구????

 

인테리어가 정말 최고입니다~

와~~

서울에는 부자가 정말 많쿠나~

인테리어 비용 언제 뽑을수 있을까? 싶습니다.

ㅋㅋㅋ

 

알고 보니

그 부자가 정용진 부회장이셨군요~!!!

 

예술작품 보는 듯합니다.

자~ 같이 감상해 보실래요? ^^

디자인에 놀라고~

가격에 한번 더 놀랬습니다 ^^

 

전 요게 맘에 드네요 ^^

하나하나 자세히 보면~

정말 작품입니다. ^^

계속 보게 되네요~ ㅎ

 

케이크 중에 가장 가격이 있었어요~

95,000원 문트래블러 제이릴라~ 

 

선물용 쿠키랑 빵들도 꽤 있는데,,

보여드릴께요~

가방이 갖고 싶다면 요거요~ ^^

유니버스 기피트 틴게이스 식스스타쿠키세트  85,000원

 

요 상품이 내용물이 알차보이네요 ^

솔라 패키지 130,000원

디저트 셀렉션 (b) 90,000원

 

아~ 케잌옆에 음료도 있어요 ^^

마지막으로 눈이 많이 갔던~ 블랙홀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ㅋㅋ

늘 이렇게 마무리는 어설퍼지네요~

 

뭐랄까?

미술관을 나올때~

머리가 텅~! 하는 느낌이 들었던 유니버스 바이 제이릴라 였답니다.

 

여기는 왠지

혼자 테이블에 앉아

커피한모금씩 마셔가며

사색하고 싶어지네요~

 

반응형

댓글()
  1. 김용진214 2022.06.07 17: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앗~! 그 유명한 제이릴라를 여기에서 보네요!!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의 영어 이니셜 제이(j)와 고릴라를 합친 부캐죠 ... 화성에서 태어나 지구로 온 제이릴라의 세계관이 패션과 베이커리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죠

집에서 찹쌀김부각 만들기~

Travel/맛집|2022. 6. 7. 12:17
반응형

월남쌈을 이용해서 김부각 만드는건 예전에 올렸었죠?
이번엔 찹쌀 김부각 알려드리겠습니다.

 

왜냐면요~
월남쌈 김부각 맛있어요~

그런데요..

찹쌀김부각 맛은 또 다르거든요.. ^^

 

찹쌀 맛을 어떻게 표현할까요? ㅋ

약간 쌉싸름한맛이 느껴지는 그 찰기???

 

튀겼을땐 

세상 꼬소해 지는 그 맛요~^^

다 아는 맛인데,,,김부각을 했을때 최곱니다...

ㅋㅋㅋ

역시 백마디 말에~

사진 한컷이면 ^^

더욱 명확해지는 듯하네요~

맛있겠죠? 

 

 

자~~ 

만들어 볼까요?

 

다들 아시겠지만 재료는 간단합니다.

 

재료 : 김, 찰밥, 깨, 소금 

(필수 재료는 김, 찹밥, 소금 입니다. 깨는 있으면 넣고 없으면 패쑤 하셔요)

 

따끈한 찰밥을 지었습니다.

찰밥은 밥 지을때처럼 했어요~ 보통 찹쌀풀로 하잖아요~

그러면 건조시간도 오래걸리고, 김도 완전 조그라 들고 합니다.

 

이렇게 찹쌀밥으로 하셔요^^

 

밥은 요정도

김한장에 수저로 2큰술 정도의 양이면 됩니다~

김밥쌀때 밥 펴듯이 펴주세요 ^^

골고루 빈틈없이  누르면서 넓게 펴 주세요 ~^^

ㅋㅋㅋ

제꺼 쫌 엉성해 보이죠?

나름 빈 공간 없이 하고 싶어서, 밥을 펼때 전체적으로 쓱쓱 찰밥을 최대 묻히면서 하긴 했어요...빈틈부분에도 찹쌀풀? 정도는 묻어 있답니다. ㅋㅋㅋ

 

나중에 완성된 거 보니 ~ 괜찮네요 ^ ㅎ

 

여기에 소금 약간, 깨약간을 뿌려주시면 되겠죠??

 

깨는 울 사랑이가 담당입니다~^^

깨를 어찌나 마구 붓는지? 아낌없이 뿌려주십니다...ㅎㅎ 

밖으로 떨어지는 것도 꽤 되네요 ^^;;;

 

이젠 ~

베란다에 놓고 하루 정도 말려주심 되셔요 ^^

 

찹쌀풀이 아닌 밥으로 만든거라~ 빨리? 마른답니다. (저는 뒷베란다에서 말렸어요 ^^, 햇볕드는 앞베란다? 생각이 간절하더라구요~) 

식품건조기 있으신 분은 당일 완성하실 수 있으셔요 ^^

자~ 하루가 지났구요~

완전하게 말랐네요. 이제 튀겨보겠습니다 ^^

멋지죠?

바로 이겁니다. 바사삭 와자작 씹히는 이~ 맛~!!

먹을때마다 바사삭 부서지는 고소함 ^^

 

김부각 만들때마다~

많이 만들어서 언니한테도 주구,,,친구집? 놀러갈때 가져가면 좋겠다~!!! 싶은데,,,

ㅋㅋㅋ

김부각은 대량생산이 초콤 어렸습니다. ㅠㅠ

말리는 시간이 걸리다 보니~ 

 

10장 정도 튀겼는데,,,

ㅋㅋㅋ

샤샤삭~ 

남질 않네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