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건강과 모발관리에 좋은 살균정수기(feat.미용실)

Usual..|2019. 1. 31. 00:00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학약품없는 살균정수기로 세균없는 깨끗한 수질을 만드는 바이제로입니다.


오늘은 바이제로의 적용분야 중 하나인 미용실, 즉 두피와 모발관리에 좋은 바이제로의 기능성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두피는 머리부분의 피부를 말하는 것으로 머리카락이 자라는 곳을 말합니다. 청결도가 좋지 않는 경우에는 비듬이 생성되기도 하며, 피부염증 질환에 걸리면 모근이 손상을 입어 탈모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 것입니다.


두피의 구조(자료: Wikipedia)


이러한 두피가 약해지게 되면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면서 탈모가 발생되기도 하며, 두피보호막이 약해 지면서 세균에 취약한 모습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이러한 두피는 약산성의 성질을 띄고 있는데 알칼리성 샴푸를 사용하거나 미세먼지에 노출된 상태로 방치하게 되면 두피는 손상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외모의 주요부분을 담당하는 외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반드시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약산성의 샴푸를 사용하는 것, 두피가 습하지 않도록 건조하게 말리는 것, 두피에 있는 피지와 각질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 두피에 손상이 가지않도록 보호하는 것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최근 미세먼지 이슈로 두피속으로 침투한 초미세먼지를 씻어내기에는 힘든, 일반 샤워기로 사용하게 된다면 물속에 내포된 세균과 함께 상호작용으로 세균이 빠르게 증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플라즈마 기술을 적용한 살균정수기 바이제로는 물속세균의 살균처리를 통해 순수한 물을 사용함과 동시에 샴푸 시에 즉시 살균수로 물이 공급되기 때문에 생성된 나노버블의 살균작용으로 두피속에 침투해 박테리아 등의 미생물 세균을 살균처리함과 동시에 뛰어난 세정작용으로 두피속의 초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씻어낼 수 있습니다.


▲ 살균정수기 바이제로(VI-ZERO)


바이제로를 미용실에 설치한다면, 이러한 온수기 옆에 비치되어 직수형으로 설치가 되는 것입니다. 바이제로 살균정수기의 내부구조는 기존 정수기에 들어가는 필터형태와 함께 내장된 센서로 물감지를 통해 전기분해형태로 살균처리가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별도의 화학적 살균제는 전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건강에 대한 안심은 물론, 시험기관을 통해 99.9% 살균성능을 검증받은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설치되어 샴푸시 활용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일반 물과는 다르게 하얗게 거품이 일어나게 되는 데,(샴푸거품아닙니다.) 나노버블이 형성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러한 나노버블이 머리카락 사이 사이 및 두피로 침투하여 세균을 살균처리하는 효과를 발생시키는 것입니다.


실제로 일반물과 살균수로 샴푸를 했을 때 비교해보면 살균수로 샴푸를 하는 경우에는 조금 더 시원한 느낌이 강하게 느낄수 있습니다.



이러한 살균정수기는 기존 정수기와는 다르게 수질을 주기적으로 관리(수질검사,수관소독 등)하면서 살균성능을 점검해준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깨끗한 살균수를 사용하는 미용실이라는 부분은 고객의 신뢰를 보다 높여주는 마케팅 도구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두피건강에 좋은 살균정수기 바이제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면서, 관심있으신분들은 하단의 연락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