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당맛집/ 분코다이닝 사당점/후토마끼, 전복내장 파스타

Travel/맛집|2023. 9. 28. 07:46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당역 맛집 검색하니 분코 다이닝이 나와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분코다이닝 사당점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26  2층
0507-1347-1908
2,4호선 사당역 11번 출구에서262m

주말에 예약하기 쉽지않아서 일주일 전에 미리 예약해두었어요.

이곳은 네이버로 미리 예약한 손님만 들어올 수 있습니다.

다찌석에 앉게 되어 쉐프가 요리하는 모습을 직관할수 있었는데
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우리가 주문한 요리(후토마키)를 만들고 있어요.

남자 쉐프 3명이 분업을 하여
자기가 맡은 요리를 열심히 만드는 모습을 볼수 있어 흥미로웠어요.

퓨전한식 주점이라 주류를 기본으로 주문해야되는데 다음날 오전 병원진료가 예약되어있어서 양해를 구하니
탄산음료를 주문할수 있었어요 ㅎㅎ

먼저 따뜻한 미소국으로 속을 달래줍니다.

우리가 주문한 후토마끼가 나왔어요.

후토마끼 28,000원

오이,참치,새우튀김,유부,당근,계란 등
재료를 듬뿍 넣은 일본식 회김밥이예요.

다른 테이블에서 주문한
두툼한 회김밥을 만들고 있네요~

색깔도 예쁘고 재료도 많이 들어가서
정말 맛있었어요^^

완도전복내장 파스타 26,000원

완도 전복 내장으로 만든 녹진한 파스타인데요 비릿하지않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감초와 쪽파,김가루로 토핑했어요.

식사로 먹기에는 가격이 좀 있지만
맛있고 분위기있는 곳에서
즐거운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쉐프가 요리하는 모습을 관찰하니
나도 요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생각만이죠~~~^^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