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코드제로 A9S (물걸레질 키트 포함) A9370IK

Product/생활소품|2022. 3. 10. 16:34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도착했습니다.

LG코드제로 무선청소기

 

언니가 적극 추천해서 샀답니다. 우리집에 꼭 필요할꺼라며,,ㅋㅋㅋ

택배가 도착했는데,,

무게에 깜짝 놀랐습니다.

거치대까지 같이 들어있어선지 무게가 상당하더라구요~

 

조립은 간단했는데,,,

거치대는 한번 조립하면 다시 분해가 안되겠더라구요~ 해서 이건 설명서 한 보고 했습니다. 

맞습니다 거치대 하단은 한번 조립하면 분해가 안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서비스센터 가야 한다고 합니다. ㅋㅋ) 뭐~ 사용시에 분해할 일은 없으실테니 ^^

 

물통이 얇은데도 물은 많이 들어가네요~ 입구는 양쪽으로 다 있습니다. 

물걸레 완전 신기합니다. ㅋㅋ

그리고 파워로 돌리면 먼지흡입을 같이 하구요~

급할때 ? 요긴할 듯 합니다.

 

기술 많이 좋아졌네요~
저희집에는 정말 머리카락 많거든요

LG는 머리카락 그냥 슝슝 빨아드립니다.

걸리는게 없이,,,

 

소리도 작은데,,일 참 잘하는 느낌입니다. 

먼지통도 아래에 휴지통 놓고 툭 내리면 먼지 쏫아지고 중간에 위에 낀 먼지 쓸어내리는 것도 있고,,,

거치대 정말 잘 만들었습니다.

무게가 있어선지,

기울어지거나 넘어짐 없이 아주 잘 서있습니다.

거치대에 물걸래 걸어두는 곳도 있고 자자분한 솔도 다 거치가 됩니다.

 

 

이렇게 잘 서있으니 벽에 타공할 필요도 없고,  코드만 찾아서 꽂아주면 끝입니다.

걸레까지 완벽히 거치가 되니~ 모두 한곳에 있어서 찾아쓰기 아주 편리하네요~

 

배터리 성능도 우수해 보입니다.

30평대 아파트 무리없이 돌리고도 남습니다.

베큠청소 다 하고 물걸레 도 돌려봤으니까요~

 

음 ~

흡입구 도 부드럽게 미끄러지듯이 나가고 좋습니다. 그러나 좀 숙달이 필요할 듯 합니다.

무게중심이 위에 있거든요. 그래서 저처럼 유선청소기에 익숙해지신 분에겐 사용시 무게를 분산 시켜서 사용해야 할 듯 합니다.

 

무선청소기 특성상

세컨으로 사용하기엔 더없이 좋은 포지션인데,,,사용하다보니 세컨 왠말인가요?

이게 주입니다. 

 

무선청소기가 있는데,,,

게다가 성능도 좋은데,,,,

당연 이것만 손이 갈 듯하네요~

 

유선청소기는 들고 와야지, 선 꽂아야지~ ㅋㅋ 뭔가 번거롭잖아요~^^

 

첫번째가 성능이고 두번째가 접근성인데,,,

무선청소기가 이렇게 발전했다니 신기할 따름입니다.

 

예전에 무선청소기 처음 썼을때 그 편리함이 참 좋았으나~

1년도 안되서 배터리 성능 저하되는 거 보곤 그 후로 무선은 안 샀었습니다.

 

카페글 찾아보니 4년도 쓰신다고 하고,,,

2년에 교체했다는 글도 있네요~ ^^

 

lg코드제로는 물걸레키트가 있어서 인기가 좋은거 같은데,,

저라면 물걸레는 로봇청소기로 돌리는게 좋을 듯 합니다. 

 

베큠청소는 성격대로 빨리빨리 가능한데,,,물걸레는 천천히 해야 잘 닦이거든요~

막대걸래 대신 잠깐잠깐 쓰는 용도로는 괜찮으나, 넓은 평형 아파트를 다 돌리기에는 손목이 나갈듯 합니다. ^^

막상 작동하면 돌아가는 힘때문에 따라 가니라 무게가 덜 느껴지긴 하네요~

 

1. 같은 값이면 물걸레 키트 있는거

2. 가격차이 나면 무선청소기1, 로롯물걸레청소기1

 

이렇게 구비하면 좋을 듯 합니다.

 

무게 빼고 , 성능은 나무랄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lg가 lg 했군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