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대 배수망(음식물 탈수기있는집) (대)하니 싱크대스텐배수망 추천

Product/생활소품|2022. 3. 10. 11:34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이사를 오니, 

손에 물 안대던 동생도 언니도 자꾸~ 설겆이를 해줍니다. ㅋㅋㅋ

 

이전 집에서는 어디에 어떻게 놓아야 할지 몰랐는데,,

지금 집은 딱 봐도 알겠다고~

설겆이 할 맘 난다 하네요..ㅋㅋ

역시 큰집?으로 이사왔었어야 하나 봅니다.

 

그런데,,,놀러와서 설겆이 해주는건 너무 감사한데,,,

음식물 찌꺼기 처리가 불편하다고,,,ㅡ.ㅡ;;;

 

저도 불편했는데,,

바꿔야겠습니다.

 

기존쓰는건 음식물탈수기 망인데

플라스틱에

음식물 끼기에 최적화 되어 있고, 

매번 손이 안가지는 지지함이 있습니다. ㅠ.ㅜ;;;;

 

 

 

어차피 음식물탈수기 고장이라고 했고,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배수망 검색해 봅니다.

꾀람쥐배수망인데,

맘카페에서 정말 많이들 추천하십니다.

 

그런데 꾀람쥐는 뚜껑 없이? 이 배수망만 놓고 쓰는건데,,,,,,

전 뚜껑을 덮어야 겠더라구요~ 

배수구가 작으면 몰라도 손바닥 만한 곳에 뚜껑없이 ...음식물 이 들가고 그 위에서 설겆이 하는게 전 그렇습니다.

 

전 별도의 설겆이통 없이 세척하는 스타일이라~

뚜껑없이 쓰다가 배수망이 훅! 옆으로 밀리면 숟가락, 포크들이 싱크대 배수구로 들어갈 수도 있고 ㅡ.ㅡ;;;

그래서 싱크대 안쪽으로 들어가는게 필요했습니다. 뚜껑도 닫히구요~

 

역시 검색이 답입니다~

검색하다 보니 나오더라구요 ^^

저희집에 딱 맞을듯 합니다. 

 

14.5cm니까 싱크대 안쪽에 들어갈꺼 같고, 높이도 깊지 않아서,,,맘에 듭니다.

올 스텐이면 더 좋을텐데,,,위에 플라스틱으로 손잡이가 있습니다.

아~ 꺼낼때는 편할수 있겠네요

 

표면 만져보니 마무리도 괜찮습니다. 표면 거칠면 닦을때 불편하잖아요. (위 사진은 바깥쪽면입니다) 

타공 깔끔하죠?

안쪽은 더 매끄럽네요

크기 확인하고 구매했는데,,

잘 맞았으면 좋겠습니다. ㅋ

 

오호~

아주 좋습니다.  

탈수기 가운데 솟아오른 것때문에 살짝 위로 뜨지만, 이 정도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뚜껑도 올려봅니다.

이히~ 쏙 들어갑니다. ^^

휴~

 

이렇게 찰떡으로 맞는게 있어서 다행이네요...ㅎㅎ

오랜동안 검색하고 찾은 보람이 느껴지네요~

 

ㅎ 매일매일 하는 설겆이

제일 안하고 싶은게,

배수망에 음식물 낀 거 빼내고

닦는 거잖아요 ㅠㅠ

 

이 배수망이면 음식물 처리가 좀 더 수월해질 듯합니다.

자주 자주 때끼기 전에? 비워줍시다..ㅋㅋ

 

가격은 인터넷처저가 5천원대입니다~^^

 

전 요걸 찾는데 꽤나 오래 걸렸는데, 저희집처럼 싱크대에 음식물탈수기 있는 집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배수망 ~ 소소한 물건이나

살림하는 이에겐 정말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좋은물건 겟하셔서 스트레스 안 받으셨음 좋겠네요..ㅎ

 

최저가는 쇼핑몰마다 시시각각 바뀌기 때문에 따로 링크는 걸어두지 않았습니다~

내돈내산 추천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