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소득 원천징수영주증 및 근로소득 지급명세서 서식입니다.
직장에서 근무하시면, 매월 소득세를 원천징수신고하게 되는데, 이에 따른 영수증 및 지급명세서를 발급시에 활용할 수 있는 양식입니다.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및 근로소득지급명세서 서식.hwp
'문서양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이과세자 부가가치세 신고서 양식 (0) | 2018.05.17 |
---|---|
품의서 엑셀양식 (0) | 2018.05.17 |
임대주택 표준임대차계약서 양식 (0) | 2018.03.15 |
재직(경력)증명서 양식 (0) | 2017.11.23 |
월간 일정표(달력 양식) (6) | 2017.08.21 |
관리비 납부영수증 양식 (0) | 2017.02.13 |
수입결의서 양식 (0) | 2017.02.05 |
출퇴근 기록카드 양식과 작성방법 (0) | 2016.0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