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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의 대면 면접과정에서 지원자를 평가하고 해당 지원자의 역량에 대해서 기록할 수 있는 서류서식입니다.
해당 기업의 인재상 및 특성, 직원채용시 주요 주안점을 수정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채용 면접 평가는 면접 질문에 대한 답변을 평가하고, 지원자의 태도, 동기, 문제 해결 능력, 협업 능력, 리더십 등을 관찰하며 평가자들의 평가 기준에 따라 점수화합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지원자들의 각종 역량과 적합성을 비교하여 가장 적합한 인재를 식별하고, 최종적으로 채용 결정을 내립니다.
채용 면접 평가는 회사의 채용 목표와 요구사항에 맞춰 설계됩니다. 평가 항목과 평가 척도는 회사의 필요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전문 지식, 문제 해결 능력, 리더십과 협업 능력, 자기 관리 능력, 열정과 동기, 문화 적응성 등이 평가되는 요소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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