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일반전화 착신전환하기

Product/생활소품|2021. 7. 2. 14:14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일반전화기를 샀습니다. 

휴~

일반전화기라~ ㅋㅋㅋ

070 번호는 스팸이 많아서 아예 차단하시는 분도 계시고

 

사업을 하다보면 개인 핸드폰으로 업무처리 하는데에 한계가 있어

일반전화를 개설하게 되었답니다

 

KT, SKT, LGT  회사중에 일반전화 회선이 가능한건 KT 뿐~!

타사도 일반전화 회선 가능한 곳도 있었는데,,,건물 특성상 KT만 된다고 하시네요

다른 곳도 인터넷전화지만 지역번호로 등록하는 건 가능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왜 굳이 인터넷 전화가 아닌 일반회선이 하고 싶었던 건지?

여튼 인터넷 전화보단 좀 더 비쌉니다.

 

설치비 27,500원

한달에 기본료 5,720원입니다.

 

 장소 설정이 좀 미흡하여 선이 짧습니다.

테이블에 올려놨다

의자에 내려놓아봅니다.

 

제가 아날로그 시대,

옛날 사람인데 

날짜 설정 하려고 하니 모르겠어서 ㅋㅋㅋ 그냥 둡니다.

중요하진 않찮아요..ㅎㅎ

 

개설하고 전화도 걸어보고, 전화소리에 화들짝 놀래도 보고, 소리 완전 크더이다. ^^ 소리도 바꿔보고 ,볼륨 조절도 좀 해보고

요즘 핸폰만 공부하며 쓰는게 아니라 예전에도 그랬었네요..

 

퇴근시에 핸폰으로 착신전환 하려고 했는데,,,

헉~ 안됩니다.

 

아~ 착신전환도 가입을 해야 되는 서비스라고 하시네요

부가서비스라고 하십니다.

 

기본요금 5,720에 부가서비스 1,100원 추가합니다. 자 착신전환 해 볼까요??

 

1. KT 에 전화해서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하기

  지역번호 + 100

 

 - 서비스 신청시 신청자 신분증 사본 팩스로 보냈습니다. (저희는 사업자라 사업자등록증도 보냈구요)

 - 30분 뒤부터 서비스 된다고 하시네요

 

2. 착신전환하기

착신전환 설정 : *88 착신받을번호입력 *

착신해제 : #88* 

 

 

신청한지 30분 아직 안지났나요?

별표 누르고 88 하면 잘못된 번호라고 뜨네요..ㅋㅋ

퇴근전에 다시 해봐야 겠습니다. ^^

 

좋은 주말 되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