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간편하게 케어하는 루비셀(Rubycell) 핸디에어브러시 제품리뷰(+사용영상)

Product/IT|2020. 6. 6. 16:23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로존 루비셀의 신제품인 핸디에어브러시 제품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루비셀 제품은 화장품 자체로도 피부에 효능이 좋아 인기있는 제품이지만, 특별한 피부분사하는 에어브러쉬가 특징이었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전원충전방식으로 연결해야만 가능한 점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된 핸디에어브러시 제품은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휴대용으로 이동중에도 피부가 건조해질 때 미스트와 같이 분사할수 있는 제품으로 휴대성이 강조되었습니다.

 

미스트도 분사형태로 나오지만 일반 미스트의 경우에는 분사하더라도 피부에 골고루 흡수되지 않고 편차가 있는 반면에 루비셀 핸디에어브러시는 골고루 분사해주면서도 미세하게 분사해줌으로서 피부에의 흡수력을 높였다는 데 있습니다.

 

뷰티디아비스제품인 루비셀 핸디 에어브러시는 디바이스제품에 앰플을 넣어서 사용하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기는 한손에 들어오는 가로64mm×세로45mm×높이167mm정도로 작은 핸드백에서 소지하기 쉬운 크기로 되어 있습니다.

 

개인별 피부 상태에 따라서 3단계로 분사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곡선형의 디자인으로 아주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전면에 보이는 LED등은 분사가 시작되면 파란색으로 바뀌게 되며, 빨간색으로 LED등이 바뀌게 되면 배터리 잔량이 부족한 것으로 충전을 해주어야 합니다.

 

충전 방식은 루비셀 핸디에어브러시 제품과 C타입핀케이블을 직접연결해서 충전하는 유선충전방식과 무선충전 스탠드를 이용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무선충전 스탠드는 가정에두고 충전하고 회사 등에서는 유선으로 충전하는 형태로 이용하면 될 듯합니다.

 

너무 장거리를 여행하시는 경우가 아니라면 크게 전력이 소모되지 않기 때문에 사용하는 데는 어려움이 없을 듯합니다.

 

 

일반 미스트는 다 쓰게 되면 버려야 하는 데 루비셀 핸디에어브러시는 사용하고 나서 간단하게 용기통만 분리하여 미지근한 온도의 물로 세척만 하게 되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합니다.

 

미스트를 제외하고는 화장품을 그동안 손으로 바르거나 했었는데 뷰티디바이스에 엠플을 넣어 사용할 수 있으며, 흡수력을 좋게 하기 때문에 피부건강에도 아주 효율이 좋을 듯합니다. 

 

좋은 화장품을 쓰는 것도 좋지만 피부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이러한 뷰티디바이스도 하나 정도는 필요한 듯합니다.^^

 

 

아래는 루비셀 핸디에어 브러시 사용영상이니 참고하시면 좋을듯니다.^^

다크써클이나 피부탄력에 고민중이신 분에게는 아주 적합한 제품인 듯하네요. 

 

 

이상으로 루비셀 핸디에어브러시 제품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