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가까이 정말 징글징글, 비염으로 불편함을 심하게 겪다 보니, 어떡하면 완치되나? 나한테 맞는 비염치료는 무엇일까? 고민하다 우연찮게, 페파민트 차 먹고 현재 비염 극복 중이라~^^
제 상태가 어떠냐면요..
만성 비염에 알레르기 비염까지 갖고 있어서,
계절 전혀 상관없이 줄곧 콧물 나고, 눈 가렵고, 목 아프고 비염계절되면, 또 알레르기 생겨 더욱 고생스럽고, 감기라도 걸리면, 아주 죽어납니다.
잠잘때 코 안쪽이 부어, 숨이 코로 안 쉬어지니 아주 그냥~
잠 못 드는 일상이였답니다.
20년 내내 그랬던 건 아니구요~
최근 몇년 사이에 더 더 더~ 심해진지라~
먹지도 않던 비염약을 거의 반년 넘게 먹고 살고 있었답니다. ㅠㅠ
비염약 먹으니까, 정말 살 것 같더라구요~
꾸준히 몇달간 먹었더니, 거의 정상이 된 듯 살다가, 무슨 연유에선지 증상? 재발하면 병원가야 했고, 그냥 비염약이 아니라 감기증상 치료 하고, 비염약 추가로 먹고, 그러면 다시 정상인 됐다~ 반복이였답니다.
만성 비염으로 고생한 사람의 솔직한 후기와 효과 본 치료약 3가지
만성 비염으로 고생한 사람의 솔직한 후기와 효과 본 치료약 3가지
비염, 고생해 본 사람만 알 거다 만성 비염이면 사람 대면하는 직업은 좀 피해야 하나 싶고, 아르바이트를 할때도 서비스직은 하면 안 될꺼 같기도 하고 그렇다. 진짜 그렇다. 내가 만약 카페 에
zziing.tistory.com
비염 완치를 꿈꾸며 싱귤다운정 복약후기
비염 완치를 꿈꾸며 싱귤다운정 복약후기
이전에 한번 비염약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 그때 추천했던 약의 추가 설명입니다. 제가 그당시 추천했던건 몬테루칸정이였습니다. 위의 싱귤다운이랑 몬테루칸은 동일한 성분인데 제조사
zziing.tistory.com
비염인 사람은 압니다.
늘 갖고 사는 고질병이라~
증상이 조금 나빠졌다고 쪼로록 병원 가지지가 않습니다.
낮에 콧물 나다. 괜찮은 날도 있고, 뭔가 잘못 건드리면? 하루종일 머리 지끈 눈 가렵고,,,
뭐 그렇습니다.
비염약은 집에 쟁여두고 있었는데,,
밤마다 먹고 자는 비염약이 효과가 나쁜게 아니고 그 날은 다른 원인이였는지 감기 증상처럼 심해져서 병원에서 또 다른 약을 처방받아야 하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저녁시간이였고 병원 갈 시간도 에매하여, 따뜻한 물을 마시면 기관지에 좋찮아요~
그래서 집에있는 티를 찾아보다 선물받은 페파민트 발견하고 먹었는데,,
이건 먹자마다 그날~! 효과가 있습니다.

코가 꽉 막혀 있었는데,,,코가 뚫립니다. 와우~
그리고 점차 좋아져서,,,정말 이건 병원 가야 하는 각이였는데,,현재까지 병원 안가고, 페파민트 차 하나로 ^^
잘때도 숨 잘 쉬어지고 코 뻥~ 뚫렸답니다.
비염약 먹을때도 이정도는 아니였는데,,약발 떨어지면 코 막힘 다시 생기고 했거든요
근데 이건 정말 차만 마시는데,,코 막힘이 없어졌습니다.
제가 첨에 먹은게, 위에 사진 올렸던 티칸네 페파민트인데요.
20개 짜리였는데 다 떨어져서 근처 마트가서 다른제품 사 먹어봤거든요..
근데 완전 다릅니다.
티칸네 페파민트처럼 진하게 우러나질 않터라구요~
그래서 전 다시 인터넷으로 티칸네 페파민트 주문했습니다.
육안으로 봤을때는 차이를 몰랐는데,,티칸네 티가 그램수가 높았습니다. 2.5g, 곱게 갈아져 있어서, 용량이 그리 많게 안 느껴지는데,,다른 제품과 비교해보니 그램수가 큰거더라구요.
제가 마트에서 구매한건 1g이였으니까요~
그래서 그거 먹을때 3개를 한꺼번에 넣어 먹었는데,,,여기꺼처럼 진하게 우러나지 않습니다. 맑은 그린색으로 우러나는 정도입니다.
그런데 티칸네 페파민트는 첨엔 그린색으로 맑게 우러나다 좀더 시간 지나면 붉은 빛을 띨정도로 아주 진하게 우러납니다.
전 이 향도 효과가 있는 것 같아서 마실때 텀블러에 담았다가 마실때 마다 뚜껑열고 따라 마시고 있습니다.
(왼쪽이 티칸네 페파민트구요, 오른쪽꺼는 타회사 제품인데,,,세개씩 넣어 먹었었습니다.)


타회사꺼 세개 먹어도 티칸네 한개를 못 쫓아가더라구요.
보세요~
티칸데 페파민트는 따끈한 물에 우리면 홍차처럼 진한 색으로 우려나고 향도 진합니다.

전 요런식으로 마시고 있습니다.
스탠리가 워낙에 보온이 잘 되더라구요
하여, 스탠리 텀블러에 진하게 우리고 (향도 날아가지 않게 뚜껑을 꼭 닫아줍니다)
그리고 조금씩 따라서, 찬물 살짝 섞어서 (ㅋㅋ 정말 보온이 잘되서 차가 뜨겁습니다) 따끈하게 후루룩 마시고 있습니다.

그냥 비염에 페파민트 좋아요~라고 얘기하면 좋겠지만, 페파민트도 제품마다 차이가 있을 꺼잖아요~
그래서 제가 효과 보고 있는 제품으로 드셔보세요. ^^
약도 같은 성분인데, 제조사마다 효과를 못보는 것도 있고 차이가 생기거든요.
제가 비염에 면역이 중요하니까 프로폴리스도 한참 먹어봤는데, 효과 있는 프로폴리스도 있고 정말 전혀 안 맞거나 시간낭비, 돈낭비 하게 되는 것도 있습니다.
저처럼 비염 있으신 분들 꼭 효과 보시길 바라며, ^^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 저는 하루에 티백 1~2개 정도 먹구요.
차는 따끈하게 하루에 1~2리터정도 마시는 것 같아요. ^^
페파민트가 기관지에, 감기에 그리고 소화기에 아주 좋타고하네요~
제 경험상 코막힘에~ 정말 효과가 좋으니 많은 분들이 효과 보시고 비염에서 자유로와지셨음,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