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TINI 강남점 /밀라노 피자

Travel/맛집|2023. 11. 21. 23:59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

피자가 먹고 싶어서  스폰티니 강남점에 왔어요.

밀라노의 피자 스폰티니는 이태리 현지의 메뉴와 맛을 그대로 느낄수있어요.

그리고 장점은 주차가 가능해요.
강남역에 주차하기도 어렵고 주차비도 비싸잖아요.
30분 무료 주차되고 건물옆 1층에 바로 주차할수 있어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피자는 주문하면 바로 나오고 먹는데도 시간이 안 걸려서 딱 좋더라고요 ㅋㅋ

🍕스폰티니 피자 강남점🍕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442

9호선 신분당 신논현역 6번 출구에서 151m미터

영업시간 11:00~22:00

전화번호 0507-1327-8072

대표메뉴 마르게리타

우리는 대표메뉴인 마르게리타를 주문했어요.

마르게리타 8,900원

일반 피자는 손으로 들고 먹는데
마르게리타 피자는 나이프와 포크로 썰어서 먹습니다. ㅋㅋ

그리고 저희는 운전도 해야되고 콜라와 사이다가 익숙해서 탄산음료와 먹었는데 맥주도 주문가능해요.
치킨과 맥주의 조합은 들어봤는데
피자와 맥주라니~ ㅋㅋㅋ
외국인들은 피자에 맥주를 마시더군요.

도우가 상당히 두껍고 도톰해요.

저는 피자먹을때 도우가 얇고 치즈와 토핑이 듬뿍 들어간 것을 좋아하거든요.

이 곳은 토핑은 간단하고
빵이 주인공같아요.
일반 피자와 완전 반대죠 ㅋㅋㅋ

저는 피자먹을때 빵은 안 좋아하는 편인데
이 피자는 빵이 맛있어요.

바삭하며 담백하다고할까...
그래서 계속 먹게 되네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번호가 떠요.

테이블이 피자가게가 아니라 레스토랑이나 카페같죠?^^

천정에 CIAO라고 전광판이 있어요.

강남점에 손님들은 대부분 외국인들이고
한국인들은 많지 않았어요.

외국인들 사이에 유명한가봐요~~

맛있게 먹고 또 즐거운시간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