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동] 특색있는 MZ세대 카페를 찾는다면 어반 플랜트 명동

Travel/맛집|2023. 8. 26. 23:17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오늘은 서울 명동 도심에 특색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
명동 중앙우체국 옆 메르디앙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카페라고 쓰여 있죠?
여기입니다.

명동사랑방 by 어반플랜트 ENA

명동사랑방

입구인데요 카페 맞나? 싶습니다.
식물원이나 화원 같아요ㅋ

투명 유리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갈게요.

자세히 보면 화초에 프레즐  쿠키가 달려있어요ㅋㅋ

숲길을 걸어갑니다.

ENA 채널 아시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를 방영한 채널이에요.



여기가 카페예요.
테이블과 좌석도 식물원에 온 듯 친환경스타일이죠?^^


쪽파크림 프레즐이 유명해요.
시그니처 음료는 너티라테 7,500원이에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합니다.



식물 사이사이 목재로 된 나무 테이블이 있어요.


카페안쪽으로 계속 걸어가면
놀랄만한 새로운 공간이 펼쳐집니다.


바로 이곳이에요.
카페에서 쭉 걸어오니 바닥에 핑크색 꽃밭으로 가득한 멋진 장소가 나오네요ㅋ


이 넓은 공간을 차 마시는 공간이 아닌
인생 포토존으로 꾸며놓았어요.
이게 MZ세대 스타일이라고 하네요ㅋㅋ



왼쪽에는 카페 오른쪽은 포토존이에요.
그런데 꽃길을 걸어가 보니
옆에 또 다른 방으로 연결되더라고요~~


모래사장과 선인장이 나오네요ㅋ
다음 장소로 이동합니다.


오~~~!!!


꽃길로 이루어진 그리스 신전 같네요ㅋㅋ


조명이 어두워서 인물사진이 어둡게 나와
뒷모습을 촬영하고 밝기를 조절했더니
인생 사진이 완성되었네요 ㅋㅋㅋ


체스가 공중에 떠 있는 공간이에요.


하늘인지 돛단배인지 ~~?
사실은 바닥은 거울이에요

이상 어반플랜트 명동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부록으로 2023년 8월 토요일 오후의
명동의 모습을 담아볼게요~
코로나 때 썰렁했던 거리가 조금 활기가 생겼지만 예전처럼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진 않고 조금씩 회복되는 모습입니다.


한국인보다 외국인관광객이 3:7 정도로 더 많아 보였고 길거리 음식점이나 노상판매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확실히 외국인이 많아서인지 단가가 비싸더라고요ㅠ
대학로에서는 내국인들이 대부분이라 노점들이 저렴했는데 명동도 바가지요금이 없어지면 좋겠어요.



남산타워가 보이네요.



밀레오레 앞에서는 거리 버스킹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 명동에서 주말의 모습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