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호덕 손만두/ 안산 본오점

Travel/맛집|2022. 8. 28. 00:54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신장개업한 만두집에  만두피가 얇고 속이 꽉 차 있다고 해서 낮에 방문했어요.
바로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장호덕 손만두예요.

장호덕 손만두

체인점인데 안산 상록수점이 이번에 새로 생겨서 찾아갔어요.

만두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어떤 만두를 골라야할지 고민이 되었어요.

만두찌는 시간이 3~4분 걸린다고 해서  빨리 주문 먼저 했어요.

메뉴판인데요
저는 가장 맨위에 있고 기본인 왕고기만두와 왕김치만두를 주문했죠.
메뉴판에 있는 만두 다 먹어보고싶네요^^

사장님이 만두 찌러 안으로 들어가셨어요.
그 사이에 저는 포장을 준비합니다.

왼쪽에 젓가락2개, 중간에 단무지2개, 오른쪽에 맛간장2개를 미리 꺼내둡니다.

드디어 만두가 포장되어 나왔습니다.
미리 챙겨놓은 젓가락과 단무지,간장을 비닐봉지안에 넣고 출발합니다.

도착해서 포장된 만두를 꺼내봅니다.

왼쪽이 고기만두이고 오른쪽이 김치만두입니다.

고기만두 4500원

저는 평소에 고기를 좋아해서 고기만두부터 먹어봅니다.
육즙이 풍부하고 야채가 씹혀서 맛있습니다.

김치만두 4500원

김치만두는 제가 그닥 좋아하지않는데
맛을 본다고 먹어봤는데
매콤함과 감칠맛이 중독성이 있습니다.
평소에 고기만두 좋아하는데 제 입맛에는 김치만두가 더 매력적이었습니다.

피가 얅고 속에 소가 꽉차있어서 엄청 맛있습니다.
고기만두보다 김치만두가 좀더 중독성있게 맛있네요~^^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