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 (TOA-60K)

Product/생활소품|2022. 2. 7. 13:57
반응형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도착했습니다.

상품평에 커서 좋다는 얘기가 많던데,

크기는 그렇게 커 보이지 않네요~ 물건 잘못 온거 아닌가? 싶어 아래 하단에 제품번호 확인해 보았는데 맞네요. 60K

17리터라고 했는데,,,

무게도 가볍고 옮기기 용이했습니다 ^^

 

배송 온  박스는 크더이다 ㅋㅋㅋ

오픈해서 바로 버릴까? 하다 혹시나 사용중 하자를 발견하게 될지 몰라 우섭 킵해두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너무 설레는 군요

겉바 속촉촉이라고 하던데,,,

 

이전에 사용했던 에어프라이어는 코팅이 넘흐 많이 벗겨져서 고구마 굽는용도로 주로 사용했는데,

꽤 성능 괜찮았거든요. 새로운 아이가 왔으니 버리려는데,,, 설마 쿠진아트가 얘보다 성능이 나쁠까봐 잠깐 고민했습니다. ㅋㅋㅋ

(사용해보니 오버였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종류 많잖아요~

그 전에 와플기를 쿠진아트꺼 써봤는데, 가전제품 느낌 난다고 해야 할까요?

장비답다고 해야할까요?

쿠진아트 제품에 대한 신뢰가 있는 상태라 

이것저것 많은 제품중 선택시, 그간의 신뢰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자자~!!! 아끼지 맙시다

 

바로 써야 제맛이죠?

 

쿠진아트 내부 부품들은 스테인레스가 아니라고 들었습니다. 코팅한거라서, 연마제 세척 작업 같은거 할 필요 없습니다. 

(당연히 스테인레스가 더 좋은거겠죠? 내부 부품은 스테인레스  제품을 별도로 판매한다고 하네요)

 

위에 종이호일 깔꺼라서, 쿨하게~ 그대로 사용하렵니다. 

 

요즘 냉동식품 정말 안 샀었는데,,,

새우는 좀 많이 좋아하는 품목이라 얼마전에 쟁여둔게 있네요~ 

맛만 볼꺼니까 조금 돌려볼께요~ ^

 

 

제가 맘이 급해서 꺼내다가 사진 찍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확인 안되시겠지만, 지글지글 기름 쏙 빠졌고, 바삭해 보이네요

 

200도로 10분 돌렸어요. (레시피 보니 냉동식품은 거의 200도에서 8~15분 정도입니다)

헉~ 촉촉합니다. 겉은 살짝 바삭하구요~ 겉에 표면만 살짝 바삭요~

안 딱딱해요~

이게 바로 장비빨이군요

예전 에어프라이어로는 생각도 못했던 퀄리티 입니다~

맘에 완전 듭니다.  ^^ 흐뭇흐뭇

 

이제 시작입니다.

고구마 가야죠?

고구마는 200도 에어프라이로 설정하고 15분 돌렸습니다. 위칸에 올리구요^

괜찮은데요~

시간도 더 짧아졌습니다. 이전꺼는 군고구마처럼 (속까지 다 익으려면 겉이 많이 탔는데) 쿠진아트는 겉은 거의 안타고 속까지 금새 잘 익어신기하네요~ (조금 탄거는 제가 마지막에 베이킹으로 좀 돌렸습니다 ^^;;;)

 

뚱땡이도 될까 담날 해봤습니다

팔뚝만한 뚱땡이 고구마입니다 ^^

 

두꺼운 고구마는 하칸에 (에어프라이어로) 30분 돌렸구요~ 아주 잘 됩니다 아주 잘요 ^^

 

이번엔 생선입니다.

설명절 시어머니께서 싸주신건데, 냉동실에 잘 보관했었거든요..

보통은 후라이팬에 약불로 해서 속까지 잘 녹여서? 먹었는데

오늘은 쿠진아트 오븐에 해보겠습니다.

 

 

이건 정말 제가 원하던 스타일입니다.

굽듯이 데우고 싶어서,

컨벤션 베이크로 모드로 익혔습니다. 200도 10분요

 

이건 정글의 법칙에서나 먹을수 있는 비쥬얼 되었네요..ㅎㅎ

바구니 형보다 꺼내기 편해서 좋네요~

 

어렸을적

오븐에  통닭 구워 먹어본적 있는데,,,오븐에 동봉된 요리책에 오븐 바닥에 파? 랑 양파껍질이며 이것저것 깔으라고 했었거든요

그리고 닭에 소금 후추 뿌리구요 기름도 뿌린거 같아요~

그 때 정말 향이 끝내줬던 기억과 속이 촉촉한 통닭구이를 먹었는데,,

 

다음에는 닭요리를 꼭 해보고 싶어지네요 ^^

 

오븐 ? 들이고 나니 요리가 재밌어 질 듯합니다 ~~

오랜만에 제대로 잘 산 것 같습니다. ^^

 

첨에 살때 전자렌지 기능도 같이 있는걸로 살까? 했는데,,,

오븐 + 에어프라이어, 이게 저한텐 딱입니다.

 

이제 건조기도 사야 하는데,,ㅋㅋㅋ

LG냐? 삼성이냐? 결정이 쉽지 않더라구요~

세탁기가 LG라서 건조기도 LG로 직렬 연결하고 싶은데,,,,건조기는 삼성이 괜찮다는 후기가 많네요 (삼성이 물건을 많이 풀긴 했습니다. 3일 멀다하고 핫딜 뜨고 있거든요) 

 

아마 다담주중엔 건조리 리뷰도 작성할 예정입니다.

그때는 LG든 삼성이든 이미 샀겠죠? ^^

 

여튼 쿠진아트는 아주 맘에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