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4에 해당하는 글
반응형
1

반응형

서울 디지털프린팅 사인엑스포 참가후기

디자인|2019. 12. 4. 10:43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보는 마크봇입니다^0^

마크봇의 교육용 DIY계열 제품인 에듀키트와 전문가용 제품은 TS-001의 출시에 전시회를 참가하게 되었어요.

지난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18 서울 디지털 프린팅 사인엑스포인데요.

디지털 프린터, 3D프린터, 후가공 및 장비, 디지털그래픽이미징, 사인광고 제작 등 다양한 전시품목의 많은 기업들이 참가하였습니다.

평일에 개최된 전시회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참관객들로 붐비었으며, 디지털 프린팅이라고 해서 3D프린터 업체가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없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희소성이 있어 사람들이 신기해하면서 좋은 반응을 보여 주셨습니다.


젤 왼쪽에 보이시는게 마크봇 에듀키트 케이스가 없는 3D프린터이며, 가운데가 케이스를 장착한 마크봇 에듀키트 시리즈입니다. 역시 케이스가 있는게 낫군효 ㅎㅎ

젤 오른쪽에 있는게 전문가용 3D프린터 마크봇 TS-001입니다. 이 장비는 출력 사이즈가 더 크고 내부 부품이 출력질을 높이기 위해 업그레이드 된 장비입니다.


장비로 출력한 출력물도 세팅하고, 카다로그도 비치하고 그리고 조립되기 전의 부품들을 나열하였습니다. 조립된 상태로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부품자체가 공급되는 DIY형의 3D프린터이기 때문이죠


사진을 찍을 여유도 없이 첫날과 이튿날을 후딱 지나가버리고 했던말 또하고....또하고.....영업하시는 분들 대단합니다.

3D프린터 전문전시회가 아니라그다지 의미는 두지 않았지만, 총판을 운영하고 싶다는 유통회사도 접촉하고 일반인들도 구매하고 싶다는 의향을 많이 보여주셨습니다. 

사업적으로 좋은 관계도 만들고, 홍보효과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계속 서있느라 다리는 아팠지만 ㅎㅎ 많은 분들의 의견을 공유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마크봇이 참가한 2018 서울 디지털·프린팅 사인엑스포 참가후기를 마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