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5에 해당하는 글
반응형
2

반응형

마크봇 3D프린터 대리점 및 영업딜러를 모집합니다.

Usual..|2019. 3. 5. 16:21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3D프린터를 생산하는 (주)더하임입니다. 마크봇은 자사의 3D프린터 브랜드로서, 현재 교육용/전문가용/산업용으로 제품이 출시되었으며,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시장수요를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 및 출시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3D프린터 제품의 특성상 함께 제공되는 3D프린터 교육 및 출력서비스의 시스템을 구축하여 다양한 사업모델을 기반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더하임과 함께 3D프린터 사업을 상생하면서 나아가실 대리점주 및 영업딜러를 모집하오니, 관심있으신 개인 및 기업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모집대상 : 3D프린터 판매 및 교육사업을 영위하고자 하는 개인 및 기업

* 개인이신 경우 딜러형태의 계약을 체결

* IT영업 및 교육영업 경력우대


2. 사업분야

- 3D프린터 완제품 판매 : MARKBOT TS-001/S-150/S-300, S-500, S-1000(출시예정)

- DIY 3D프린트 키트 판매 : MARKBOT EDUKIT

- 3D프린터 교육 및 교재판매 

˙ 3D프린터 교육 : 초중고 방과후 학교 3D프린팅분야 수업/모델링,출력,조립 강사양성과정교육/3D프린터산업기사 자격증과정교육/창업연계ICT과정교육 및 교사직무연수교육 등

˙ 교재 : 자체 3D프린팅교육교재 나는야 3D프린터 모델러 1권~12권

- 3D프린팅 출력대행 : 시제품목업 제작서비스/모형출력서비스/제조부품출력서비스 등

- 3D프린터 A/S(유지보수서비스)

* 사업분야는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3. 주요 영업대상

- 장비판매사업 및 A/S사업 : 개인 및 교육기관, 공공기관, 일반제조기업 등

- 교육사업 : 교육기관 및 일반개인 등

- 출력사업 : 제조기업 및 일반개인, 대학교 등

- A/S사업 : 3D프린터 장비보유기관 등


4. 마크봇 브랜드 출시제품 : 마크봇 전제품은 KC인증 취득 제품임


- KC인증서


(출시예정) 산업용 및 대형출력용 3D프린터 S-300

- 기능 및 사양은 동일하며, 출력사이즈가 300mm*300mm*300mm 수준의 대형으로 구현


4. 수익구조 및 마진율

- 제품판매 수익율은 제품별 상이하나, 평균 30%수준임


6. 대리점 개설혜택

- 3D프린팅 분야 교육노하우, 연간커리큘럼, 교재제공

- 3D프린터 사용교육, 영업방법 등 대리점 운영방법 교육

- 3D프린터 판매과정에서 필요한 배송대행, A/S는 본사에서 전담(필요시)

- 영업용 홍보카다로그(파일) 제공


7. 계약조건

- 3D프린터 1대 구매(S-150, TS-001 중 택1/최저80만원~최대150만원)

- 3D프린터 활용교육 이수(2시간내외)

* 영업의 효율성을 위해 필수구매

* 제출서류 상에서 수요가 낮거나 기존 대리점 중복 지역에서의 영업 및 판매, 서비스계획이 불명확한 경우 별도연락하지 않습니다.


8. 대리점 개설절차

① 대리점 신청서(하단양식) 이메일접수(markbot3d@naver.com)


㈜더하임 대리점 신청서(양식).hwp


② 검토 후 유선연락(본사>신청인)후 상담

③ 계약서류(사업자등록증(해당시), 계약자신분증) 구비후 본사방문 계약체결



반응형

댓글()

나노(마이크로)버블의 발생원리와 효과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Startup|2019. 3. 5. 00:40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노버블이란 별도의 화학약품 첨가없이 물과 공기만으로 발생하는 작은 거품으로  그 거품의 직경이 5마이크로미터(100만분의 1)이하의 크기라고 해서 마이크로미터 혹은 나노미터라고 불리우는 거품입니다.


기포생성과 소멸과정에서 순간 초고온(4000도씨) 초고압상태가 유도됨에 따라 온열 초음파를 일으키면서 대량의 음이온이 방출되게 됩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말미암아, 살균기능 및  정화효과를 통해서 다양한 산업분야(미용, 식음료, 수질개선 등)에 적용이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나노버블의 원리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공기방울은 물속에서 급속하게 상승하여 소멸되는 반면에 나노버블은 다르게 물속에서 일정수준까지만 상승하여 물속에 체류하면서, 일정시간 이후에 완전히 용해 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기포와 나노버블의 비교(자료: Principle and applications of microbubble and nanobubble technology for water treatment, Chemosphere)


나노버블을 발생시키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알려져 있지만 그 중에서 수중방전에 의한 것은 강력한 방전효과를 통해서 물분자이온을 수소이온과 산소이온으로 분해가 되게 됩니다. 


입자들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수산화이온, 미산성차아염소산수, 과산화수소 등의 강력한 살균력을 가진 물질로 결합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수산화 이온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마이크로버블 형태의 기포는 나노버블로 축소되고 발생하는 수산화라디칼(OH-)를 발생시키는 되, 이는 살균력과 난분해성 유기물질(대장균,포도상구균,살모넬라균 등)의 분해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노버블의 효과


나노버블의 기체내부에는 초고압력이 작용하기 때문에 물속내부의 용존산소량이 증가하게 됩니다. 나노버블은 크기에 매우 작은 미세기포이기 때문에, 모공속으로 쉽게 침투하여 높은 세정효과를 발생시킵니다. 


모공속에 침투한 미세기포는 용존산소량이 높은 수준이기 때문에 각질제거와 피부의 보습효과 및 세정효과를 증진시키는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이러한 효과가 농업 및 식품분야에 적용된다면 잔류농약을 제거에 탁월하며, 또한 용존산소량의 증가는 농산물의 발아율 증가와 식품의 유통기한을 늘려주는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물속에서 생성된 수산화라디칼이 초고압, 순간 초고온의 특성으로 물자체의 살균수화를 통해서 친환경적인 살균처리가 가능하며, 저온의 상태에서 살균처리 되게 됩니다. 


또한, 살균과정에서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고 살균처리된 살균수는 다시금 물로 환원되는 특성으로 2차오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수산화 라디칼은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염물질인 (+)이온에 흡착하여 오염물질은 표면으로 상승시킴으로서 정화효과를 발생시킵니다. 나노버블의 초음파와 초고압의 원리가 활용되면 초미세기포의 흡착력으로 수질을 정화하는 효과를 발생시키는 것입니다.


실제로 제품에 적용되면 아래와 같이 지속적으로 나노버블을 형성하게 되면서 하얗게 부유물이 떠오르게 되는데, 이는 강력한 살균력을 가진 과산화수소수의 성분을 가지게 됩니다. 또한 물속에 발생한 나노버블은 금방 사라지지 않고 기술력에 따라 다양한 시간을 머무르게 되는 것입니다.



이상으로 나노버블의 발생원리와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