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좋아하는 가족여행지를 찾을수 있는 꾸럭 앱

App/생활앱|2019. 5. 4. 12: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대체공휴일제도로 주말이나 연휴기간이 길어서 가족과 많은 시간을 보낼 시간이 많은 듯합니다.

 

여름으로 넘어가기전인 5월 시기가 놀러가기는 정말 좋은 시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국내에 수많은 여행지가 있지만, 가보지 않은 이상 어디가 좋은 지 알 수 가 없는 데, 꾸럭 앱은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지를 소개하고 소비자 리뷰도 제공하면서 예약기능까지 편리한 앱입니다.

 

꾸럭 앱은 안드로이드 및 애플iOS에서 모두 제공되고 있어 스토어에서 다운 받아주시면 바로 구동할 수 있습니다.

 

예약기능까지 선택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꾸럭앱의 메인화면에서는 현재 지역기반으로 인기순으로 디스플레이 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분류별로, 키즈카페/테마파크/전시체험/공연/여행/교육 종류별 장소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상단의 검색을 클릭하시면 테마/지역/연령/편의시설 별로 검색결과를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원거리로 여행을 가기도 하지만, 연휴기간이 1~2일 정도로 짧은 경우에는 근거리로 많이 여행을 가기 때문에 지역기반 검색은 편리한 기능인 듯합니다.

 

 

 

 

대전에 있으면서도 알지 못한 곳이 더러 보이는 듯합니다.ㅎㅎ

 

티놀자 애니멀 파크를 선택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여행상품의 이용금액과 함께 고객후기를 기준으로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후기와 함께 네이버 블로그의 리뷰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정보란에는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공간별로 즐길수 있는 이벤트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여행지에 놀러가서 막상 편의시설이 없거나, 프로그램 내용에 만족도가 크기 않은 경우가 많은데 사전 탐색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듯합니다.

 

 

 

코스별 및 지역별로 인기 좋은 여행지를 모아서 매거진으로 발행하여, 여행지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매거진은 회사측에서 유명한 관광지를 하나의 컨셉으로 모아서 여행비용과 여행 정보를 알려주는 듯합니다.

 

자유게시판은 실제 사용자들이 여행전이나 여행후에 자유롭게 올리는 게시판인데, 여행을 준비중인 경우에 사전에 정보를 습득하는데 유용한 듯합니다.

 

일반 여행어플은 사용자가 너무 없어서 커뮤니케이션이 제대로 안되는 경우가 많은 데 꾸럭앱은 많은 이용자가 사용하면서 적당한 댓글과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고 있는 듯합니다.

 

 

 

마지막으로 개인적으로 유용한 이벤트 화면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가는데 어느정도는 부담이 되는 것은 비용인데, 각종할인쿠폰과 체험이벤트를 통해서 실질적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공연 이벤트는 그때그때 공연별로 이벤트를 찾아야 하지만 공연탭에서 할인쿠폰은 다양한 공연에 적용되어 비록 한시적이지만, 자유롭게 어린지 뮤지컬이나 공연을 볼 수 있는 듯합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어 아이들과 여행을 많이 다니신 다면 추천하는 탭입니다.

 

 

 

지금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가족여행지를 찾을수 있는 꾸럭 앱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경기가 안 좋아서 여가 시간이 많아져도 일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가족여행을 통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으면 합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하단의 공감과 우측상단의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