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맥 원목자석세트(원목자석블럭+원목자석큐브)팝니다.

Product|2019.04.02 10:46

안녕하세요!

 

3세부터~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놀이기구인 원목자석세트입니다.

 

유아동기에는 스스로 창작하는 활동을 통해서 창의력을 발달할 수 있으며,  강제적인 공부가 아니라 재미있는 놀이를 통해서 사고력을 증진시켜줄 수 있는 교구입니다.

 

전체 세트는 원목자석블럭 1개, 원목자석큐브 1개, 교재 3권이 부록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원목자석블럭은 자석이나 바퀴부분을 제외하고는 모두 원목소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원목은 유아동 시기에 촉감과 향을 느낄 수 있어 오감이 발달중인 시기에 좋은 소재입니다. 또한, 플라스틱에서 나타나는 환경호르몬이 배출되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의 건강 상에서도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원목자석블럭은 사방면에 자석이 붙어져 있어 손쉽게 조립이 가능하며 넉넉한 피스 숫자인 120여개의 다양한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동봉된 교재를 보면서 따라서 만들수도 있으며, 아이들 스스로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 볼 수 도 있습니다.

 

원목자석큐브는 정육면체 형태의 자석큐브로 원목자석블럭과 이어서 형태를 만들수도 있으며 큐브에 그려진 모양을 연결해서 평면상에서 그림을 만들어 볼 수 도 있습니다.

 

원목자석 블럭과 원목자석 큐브 모두 자석이 돌출되어 있는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자석이 쉽게 빠지지 않는 형태입니다.

 

세트와 함께 동봉된 교재는 부모나, 선생님들이 유아동과 함께 따라서 응용된 모형을 쉽게 만들어 볼 수 있도록 응용형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행기, 기차, 헬리콥터 등 이동수단부터 빌딩, 집 같은 건축물, 그리고 기타 생활용품까지 제공된 모형에 따라서 다양하게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만들어 보시면 이렇게 로봇과 건출물, 장갑차 등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이들이 생각보다 너무 좋아하면서도 부모나 선생님이 함께 만들어 볼 수 있어서 흥미를 가지고 재미있어 합니다. 유아동시기에는 한가지에 쉽게 싫증을 내기 마련인데, 생각보다 혼자서도 잘 놀수 있는 놀이기구입니다.

 

 

토이맥 원목자석세트는 판매당시에는 40만원대의 제품이었으며, 한동안 재고로 있던 제품으로 새상품이나 먼지가 있을 수 있으니, 구매시에는 내부 내용물을 세척하여 닦으신 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은 하단 연락처로 문자를 넣어주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 원목자석세트(원목자석블럭+원목자석큐브) >> 170,000원(택포)

 

2. 원목자석 모형자동차세트 >> 22,000원(택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