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무과금 요정의 필수렙업사냥터 버땅사냥기

App|2018. 12. 24. 11:41
반응형
요즘 다시금 플레이하고 있는 리니지M게임입니다ㅎㅎ

69렙 무과금 바람요정이며, 장비는 기본 7검에 5~6셋이며, 악세는 이벤트로 주는 것만 차고 있습니다.

과금을 하지 않은데다가 아인을 모이기도 버거운 나머지 장비까지 맞추기가 힘드네요

마법인형은 드레이크와 변신은 명법군왕 헬바인을 합성해서 나와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악몽잭의 습격을 저지하라 이벤트를 통해서 얻은 악몽잭의 활과 악몽잭의 갑옷을 인첸시켜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과금하시고 장비를 어느정도 갖추신 분들은 그다지 필요없는 이벤트일수도 있지만, 저같은 화활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에게는 고마운 이벤트이네요.

악몽잭의 활을 장착하면 눈싸움소년이 되는데, 연사속도가 빨라서 확실이 몹이 빨리 죽는 것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ㅎㅎ



던전탭을 눌러준 후 특수던전에서 버림받은 자들의 땅으로 이동합니다.

버림받은 자들의 땅에서는 각인장비상자, 봉인된 희귀방어구제작비법서, 날이빠진무기, 가속물약상자가 드랍됩니다 ㅎㅎ

희귀방어구제작비법서가 가장 대박이라고 할 수 있는데, 리니지M 하는 동안 득템한적이 한번도 없군요


선택받지 못한자 몬스터가 출몰하는데, 대략 제 장비기준으로 5~6방정도면 죽는 난이도는 아주 쉬운듯합니다. 

경험치는 몬스터당 30,000XP정도이나 몹이 워낙 많은데다 빨리 죽기 때문에 렙업하는데 아주 좋은 사냥터입니다.


1시간 가량 자동 사냥을 돌리니 69렙 기준으로 1%에 가까운 경험치와 날이빠진무기 4개, 각인장비상자1개, 가속물약상자 1개를 습득하였네요. ㅎㅎ

날이빠진무기는 마을에서 판매하면 30,000아데나를 주며, 가속물약상자는 제 캐릭터가 요정이기 때문에 엘븐와퍼를 주는 듯합니다. 

다른 사냥터에 비해서 아데나가 적은 편이나 오만의 탑과 같은 난이도 높은 사냥터를 가지못하는 무과금캐릭에게는 렙업을 위해서 이만한 사냥터가 없는 듯합니다.

버림받은 땅 던전은 2시간 제한사냥터이나, 상점에서 충전석을 30만 아데나에 구매하면 1시간 추가로 시간충전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