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T5 리뷰

Product|2018. 10. 16. 13:39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온종일 회사에서 업무를 보다보니, 스트레칭 할 시간도 없고 몸은 피곤해져가는 일상입니다.


한번씩 마트에 있는 안마의자를 한번씩 해보면 피로가 풀리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고민고민하던 중에 안마의자를 하나를 저렴한 모델로 구매하였습니다.ㅎㅎ


안마기로 유명한 휴테크의 무중력 안마의자 T5를 구입하였습니다. 특정부위만 하는 것보다 전신인 어깨, 팔, 다리, 엉덩이, 발바닥 모두 마사지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자체는 무난하지만, 고가라인들은 더욱 디자인이 부각된 모델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요즘은 디자인이 제품의 생명이니깐요 ㅎㅎ


특히, 보통 안마의자는 무게가 50킬로 이상 나가서 들기가 힘든데, 구매한 안마기 하단에는 바퀴가 달려있어 평지 이동이 편리합니다.



다른 안마의자를 사용해 보면 앉아 있을 때의 자세가 불편한 경우가 많은데, 머리받이나 엉덩이가 아주 푹신푹신하고 편안해서, 그냥 잘때도 있습니다. ㅎㅎ


안마의자 형태자체가 한국인 체형에 맞추어 설계되었기 때문에 리클라이너 용도로도 활용할 수도 있을 듯합니다.


안마기능 켜지 않고도 허리 및 발의 각도 조절이 가능한 것은 아주 좋은 기능인듯 합니다



최대한 눕히게 되면 이렇게 180도 까지 젖히는 게 가능해서 아주 편안한 자세에서도 안마가 가능합니다.


T5 라인은 눕히게 되면, 허리와 다리가 함께 움직이면서, 다소 키가 크신 분들은 다리가 구불어 질 수 있습니다. ㅎㅎ



팔안마는 고정되어 팔을 넣는 형태가 아니라 본체와 연결된 라인형태로 공기압이 부풀어 오르면서 안마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저가라인의 안마의자는 팔안마기능이 없는 것이 많지만, 찍찍이 형태로 팔을 넣어서 안마를 할 수 있습니다.


모두 장착하고 나면, 마치 트랜스 포머가 된 기분이 듭니다. ㅎㅎ


리모컨은 거치대가 별도로 제공되면서 거치하기 편리한 구조로 되어 있으며, 안마기능의 작동여부는 LCD화면으로 표시됩니다.


거치대가 없으면, 바닥에 떨어지거나, 깔고 앉으면서 고장나기 일쑨데 말이죠 ㅎㅎ


안마의자모양은 안마기를 세우거나, 눕힐 수 있으며 리모컨 뚜껑 전면에 있는 버튼은 복잡한 수동기능을 종합하여 자동으로 강/중/약의 안마 기능을 제공합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수동으로 조작할 수 있는 주무름, 두드림, 엉덩이, 종아리, 온열 등의 안마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기능은, 온열은 엉덩이 부분에 열이 발생하면서 겨울철에는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집중안마는 특정한 부위에 안마를 받고 싶을 때는 해당 부위만 안마가 되어 편리합니다.



휴테크 안마의자 T5 HT-9250은 안마강도가 좋아 안마기능을 충분히 소화할 수 있으며, 리클라이너로서 휴식공간으로서 활용할 수도 있는 제품이라서 대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