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짬뽕 맛집 지린성 방문리뷰

Travel|2018. 10. 15. 10: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오기 했었던 지린성 방문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원래 가려고 했었던 곳은 복성루인데 평일인데도 너무 많은 인파로 ㅎㅎ 지린성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맛있는 집옆집도 어느정도는 하지 않겠습니까하는 어처구니없는 논리로 어쨋건 방문하였습니다. 


역시나 줄을 20분가량 서있다가 들어 갔습니다. 너무 많이 가시면 저희처럼 다른 테이블을 앉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복성루에서 너무 지체한 탓에 지쳐서 짜장면과 짬뽕종류만 시켰습니다. 탕수육 맛집은 아니니깐요 ㅎㅎ



해물의 양이 수북하게 쌓여서 나오는 짬뽕집은 겉보기에도 아닙니다. 삼선종류는 안시켜봐서 잘모르겠어요


짜장면은 특히하게 오징어와 고기가 보통 중국집보다는 많습니다. 남자분들은 곱배기로 시키는 걸 추천합니다.



음식이 나오는데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15분~20분정도 걸렸습니다. 밖에서 주문을 했는데도 말이죠. 10분만에 흡입했습니다 ㅎㅎ



짬뽕은 확실히 맛있습니다. 호불호도 거의 없을 듯하구요 다만 해산물이 많이 없어서 짬뽕은 씹는 맛보다는 국물의 육수가 맛있습니다. 


짜장면은 짜지 않게 맛있는 게 이 집의 비법인듯합니다. 면자체는 기계면이라서 일반적이나, 역시 중국집은 짜장면이 맛있어야 장사가 잘되는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