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쉑쉑 버거/ 용산점

카테고리 없음|2022. 3. 24. 07:14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주말에 용산역에 왔습니다

예전 용산역에 비해 지금은 고층 빌딩도 많이 생기고 화려해졌네요

야경이 아주 멋집니다 ㅎㅎ  용산역 아이파크몰 1층에 있는 쉑쉑 버거에 왔습니다.

쉑쉑 버거 입구의 모습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줄서서 있네요

매장이 넓고 쾌적합니다

메뉴판이 보입니다. 종류가 많은데 뭘 먹어야 좋을까 고민합니다 ㅎㅎ

테이블마다 사람들이 많네요~ 안쪽까지 자리가 꽉 차 있습니다

빈자리가 없어서 기다리다가 겨우 자리를 찾아 앉게 되었습니다

저는 기본 메뉴인 쉑버거와 프라이즈 그리고 바닐라 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버거의 속에 패디가 있고 소스와 토마토, 상추 번이 보이시죠?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감자튀김 정말 노랗고 맛있네요 ㅎㅎㅎ

빵이 폭신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한국에서는 버거 먹을때 콜라를 마시지만 미국은 쉐이크를 먹는 것이 특이하죠 ㅎㅎ

햄버거와 같이 먹으면 단짠단짠해서 정말 맛있어요 ㅋ

감자튀김이 정말 따뜻하고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속면도 깔끔하네요

쉑버거 안에 고기도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순삭했어요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또 먹고 싶어지는 맛이네요

빵도 부드럽고 궁합도 잘 맞고 정말 존맛탱이에요 ㅋㅋㅋ

 

쉑버거7,300원  프라이4,100원  쉐이크6,200원 (총17,600원)

세트 가격이 일반 버거보다 비싸지만 또 먹고 싶은 맛이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