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프라임 리츠 천연면피가죽 전동 리클라이너 4인용(양쪽형)

카테고리 없음|2022. 2. 4. 12:55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https://mall.hanssem.com/goods/goodsDetailMall.do?gdsNo=775670&wlp=0570912 

 

[한샘 아울렛]한샘 프라임 리츠 천연면피가죽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4인용(양쪽형) - 한샘몰

[한샘 아울렛]한샘 프라임 리츠 천연면피가죽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4인용(양쪽형)

mall.hanssem.com

 

제가 소파 사려고 인터넷 뒤적뒤적 하며

알아보다 보니

(고가는 제외하겠습니다)

 

1등 자코모 인 듯 합니다.

제가 자코모를 사고 싶어서였는지? 디자인이며 가죽이 좋아보이고 상품평 또한 대체적으로 거의 만족이더라구요~

 

그래선지 영화를 봐도

드라마를 봐도 협찬된 소파만 보이구요...ㅋㅋ

 

협찬 소파는 자코모도 많았지만, 벤스도  눈에 많이 보였습니다.

 

주변에서 소파는 소모성이다~

적당한거 사라는 말이 많터라구요~

결정은 제가 해야 하는데도 또~! 사람이 듣고 나면 흔들리고,

 

그러다 아이 가구? 한샘꺼 많이 쓰잖아요~

한샘이 배송비가 무료인 장점이 아주 크죠~

 

그래서 한샘몰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가죽은천연면피가죽으로만 골라 봅니다?

에?? 

뭔가요??

 

아울렛 상품이 따로 있네요....오호

할렐루야~

할인 아주 반갑습니다. 

게다가 아울렛 상품 윗부분은 대부분 한샘 정품 이라고 해야 하나요? 여튼 한샘 꺼입니다.

(한샘몰에 다 한샘껏만 파는게 아닌거 아시죠? )

 

 

이걸로 했습니다.

소파가 가장 필요한건 저희 신랑이니까요~

 

가격도 맞추고, 남자들?이 좋아라 하는 리클라이너잖아요~

손님 오시게 되면 한번씩 자랑하기도 좋을테고,,ㅋㅋㅋ

 

색상은 저희집엔 베이지 색상이 제격이나?

회색으로 결정하겠습니다. (제가 회색을 좋아하는가봅니다. ㅎㅎ)

때도 덜 탈 것 같고 ^

그렇습니다.

 

며칠 뒤 한샘 서비스센터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아울렛 상품 특성상 약간의 하자? 로 반품 안된다 그런 안내였고,

중대한 하자는 반품할 수 있다 합니다. ^^

동의하고 혹시나 취소하고 싶으시면 다음날까지 취소 가능하다는 안내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설치날짜도 정하구요 ^

 

배송 전날, 배송기사분께 연락이 왔습니다.

아침 7시30분 배송해도 되는지? 였습니다.

당연 좋습니다.

했죠 ^^

아니면 저녁시간에 오실수 있다 하시네요~

 

집에 있다가 문만 열어 드림 되니~ 아침시간도 괜찮았습니다.

(근데 이동하며 소음이 좀 있더라구요~ 옆집에 조금 민폐가 끼칠까 걱정이 되긴 했습니다 ㅡ.ㅡ;;;)

 

리클라이너는 1인용 씩? 분리가 되어 들어왔습니다.

박스에 한개씩 포장이 되어 들어왔고

기사분 한명이 설치한다고 하시네요

  ㅋㅋㅋ 비쥬얼 최고네요

 

소파가 이렇게 커 보이다니 ㅎㅎ

브랜드 소파사진 보면서 뭔가 합성한것 같다 싶었는데,,,,원래 모습인가봅니다. 울 사랑이가 이렇게 작았나요? ㅎ

 

이때만 해도 울사랑이 울 소파가 리클라이너라는 사실을 전혀 몰랐습니다.

그러나~ 

"비밀이 있는데? 알려줄까??

"우리집 소파 있잖아~ 움직인다~" 

했더니 4살 사랑이 난리 나셨습니다.

누르고 누르고 또 누르고

ㅋㅋㅋㅋㅋㅋ

 

엉덩이 부분은 탄탄하고 등 부분은 사진에서도 느껴지시겠지만 푹신 합니다 ^^

예전에 전동안마의자는 있었는데,,,

소파 리클라이너는 또 다른 것 같네요~ 잠이 온달까요? ㅋㅋㅋ

 

눕고 싶고

자고 싶고,,

늘어지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

 

목표가 한 5년 깨끗이? 

요긴하게 ~ 잘 썼음 좋겠습니다.

네~ 리클라이너 한번은 써봐야죠? ㅎ

 

만족 스럽습니다. 

 

 

반응형

댓글()